본문 바로가기

아이씨엔 뉴스

안랩, 네트워크 보안 통합 관리 솔루션 ‘안랩 TSM’ 출시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 자사의 네트워크 보안 장비들을 단일 솔루션을 통해 효율적으로 관리할 있는 네트워크 보안 통합 관리 솔루션 '안랩 TSM' 출시했다.


안랩 TSM조직 다수의 안랩 네트워크 보안 장비 운영 정책의 일괄 또는 개별 설정보안 장비 시스템을 비롯해 네트워크, 가상 사설망(VPN), 보안 현황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 환경빅데이터 환경에 최적화된 대용량 로그 저장 분석,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보안 관리자는 기업의 전반적인 네트워크 보안 현황을 눈에 파악하고, 고도화된 사이버 보안 위협에 신속하고 정확히 대응할 있다.

 

안랩 제품기획실 정진교 실장은 "안랩 TSM 통해 기업의 전반적인 네트워크 보안 현황을 눈에 파악하고, 고도화된 사이버 보안 위협에 신속하고 정확히 대응하게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네트워크 보안 시장을 주도해 있는 기술과 장비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이라고 밝혔다.

   

안랩 TSM으로 보안 관리자는 조직 도입된 안랩의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트러스가드)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트러스가드 IPX) 개별적인 네트워크 보안 장비들의 보안 시스템 정책을 번에 적용시키거나, 장비 용도에 맞춰 개별적으로 설정할 있다.
또한, 네트워크 보안 장비의 장애 발생 여부와 징후까지도 파악할 있으며,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표준화된 하드웨어 플랫폼과 OS, 데이터베이스로 안정적인 보안 시스템을 운영할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보안 관리를 있도록 HTTPS 통한 접속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로그 관리 모듈을 통해 네트워크 시스템 상태, 방화벽 필터링 정책 유효성, 네트워크 트래픽 현황, 각종 애플리케이션 제어 50여종의 리포트를 손쉽게 받을 있도록 관리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