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씨엔 뉴스

Hilscher Technology Day 2014 스위스에서 개최

Hilscher Korea

지난 9월 스위스의 취리히에서 Hilscher Technology Day 2014가 개최됐다고 힐셔코리아가 밝혔다. 이번 행사는 힐셔 스위스 지사의 주관으로 개최되었으며, 그 주제는 Real-Time Ethernet 시스템의 테스트 및 분석이다.

Real-Time Ethernet 시스템의 테스트 및 분석을 다루는 소프트웨어 및 PLC 개발자, 제품관리자 뿐만 아니라 산업용 통신분야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에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리얼타임 이더넷(Real-Time Ethernet) 시스템의 기초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애플리케이션과 하드웨어 사이에서 대응하는 통신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형식의 데이터를 전송 및 수신할 수 있는 테스트 툴인 NetCommunicator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Hilscher Technology Day 2014

추가로 Real-Time Ethernet 시스템 분석 및 측정을 위한 중요 솔루션에 대한 내용이 준비되었으며, 이와 함께 National Instruments사에서 측정 제어 및 규제시스템을 위한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소프트웨어 NI LabVIEW를 소개했다. 또한 네트워크에서 이더넷 프레임을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힐셔의 netANALYZER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이 시스템은 광범위한 필터 설정을 통해, 통신 오류에 대한 빠른 식별 및 복구를 할 수 있도록 이더넷 프레임의 내용을 파악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