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로크웰 오토메이션, 제23회 오토메이션 페어 개최.. 미국 애너하임 11월 17일 개막

automation fair 2014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과 그 PartnerNetwork™ 프로그램 회원사들이 주최하는 2014 오토메이션 페어(2014 Automation Fair)가 미국 애너하임에서 개최된다.

현재 제조 업계는 운영 기술과 정보 기술이 안전하고 원활하게 융합되어 수익성 높은 결정을 도출하고 실용적인 데이터를 생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큰 변화의 정점에 있다이번 오토메이션 페어의 핵심은 바로 이러한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가능하게 만드는 툴기술 그리고 솔루션이다.

올해로 23번째를 맞는 이 연례 행사는 1117일부터 20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며수 천명의 제조업체산업 운영자애널리스트글로벌 미디어가 한 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키스 노스부시(Keith D. Nosbusch) 로크웰 오토메이션 회장 겸 CEO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생산성 향상과 함께 더욱 빠르고 지속 가능한 산업 운영을 도모하는 것이라 할 수 있겠다.”며 “이번 2014 오토메이션 페어 행사는 참석자들이 자신을 차별화시키고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풍부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11 19일과 20일 양일간 PartnerNetwork 회원사학계 및 산업 미디어 등 140개 이상의 업체와 함께 전시를 진행하게 되며프로세스설비공급자고객이 정보를 안전하게 공유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신의 최첨단 전력제어 등 제어 및 정보 솔루션을 공개할 계획이다참석자들은 안전한 정보 액세스가 어떻게 더 나은 협력과 더 빠른 문제 해결혁신성 향상으로 연결되는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11 17일과 18일에는 프로세스 솔루션 유저 그룹(Process Solutions User Group, PSUG) 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프로세스 산업의 운영, IT,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은 20개의 교육 세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24개 이상의 고객사 프레젠테이션을 듣고 동료 및 리더와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기술 투표 세션 동안참석자들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PlantPAx™ – Modern DCS 솔루션 대한 개발 우선순위와 기술 로드맵의 방향으로 사용될 중요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다.

아울러전시회 하루 전인 11 18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개최되는 자동화 전망 글로벌 미디어 포럼(Automation Perspectives Global Media Forum) 20여개국에서 참석한 산업 미디어 회원들을 초청하여,자동화 산업 전문가들로부터 각각의 기업이 어떻게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전략을 마련하고 있는지에 관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이 포럼을 통해 미디어들은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의 진행 결과가치 창출 방법,적용하지 않는 기업의 리스크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18개의 실습실에서 로크웰 오토메이션 제품 및 기술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으며, 17개의 데모 워크샵 또는 99개의 기술 세션에 참석할 수 있다.”고 말하고, 특히 “9개의 특정 산업 및 특정 관객 포럼을 통해 고객과 전문가들은 엔지니어링 및 컨설턴트(EPC ),식음료기계 장비 제작채광오일 & 가스전력 에너지 관리장비제조업체(OEM)을 위한 안전엔드 유저를 위한 안전수질 및 폐수처리 등의 산업 부문에 대한 모범 사례”도 주목할 이벤트라고 밝혔다.

이 주간은 프로세스 솔루션 유저 그룹 연례 미팅 (Process Solutions User Group (PSUG) annual meeting)및 자동화 전망 글로벌 미디어 포럼 (Automation Perspectives Global Media Forum)으로 행사의 막을 열게 된다.

2014 오토메이션 페어 행사와 PSUG, 자동화 전망 글로벌 미디어 포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토메이션 페어 공식 홈페이지(http://www.automation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