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씨엔 뉴스

통합·지능형·u-City 보안이슈를 한 눈에! SECON 2010 개최!

SECON 2010,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10 5일 개최

 

최근 보안업계의 화두는 지능형 보안과 통합보안, u-City, 그리고 스마트폰 보안이라고 할 수 있다. 보안 시스템이 점차 지능화되고, 필요에 따라 서로 통합하고 융합되어 안전하고 살기 좋은 첨단도시를 구현하고 있는 상황이 이를 반증한다.

 

이러한 때에 최근 보안관련 기술동향과 시스템 설계·구축 노하우, 그리고 전국 지자체로 확산되고 있는 u-City u-School의 키포인트인 유비쿼터스 기반 보안 시스템을 소개하는 2010 국제 통합 및 지능형 보안 구축전략 컨퍼런스(이하 SECON 2010)가 오는 10 5일 서울 양재동 서울교육문화회관 2, 3층 가야금 홀과 거문고 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SECON 2010(www.intersecon.com)은 미디어그룹 인포더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국토해양부, 지식경제부, 중소기업청, 한국국방연구원, 서울관광마케팅이 후원하는 국제 통합보안 전문 컨퍼런스로 통합, 지능형, u-City, 무선, 스마트폰 등 주요 보안이슈를 주제로 열띤 강연이 펼쳐지고, 동시에 관련제품군이 전시된다.

 

SECON 2010의 핵심인 주제발표는 통합보안 트랙과 지능형 보안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통합보안 트랙은 다시 ‘Integrated Security’와 ‘u-City Security’로 지능형보안 트랙은 ‘Intelligent Security’와 ‘Smart Phone & Wireless & Robot Security’로 세션을 분리해 진행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 보안업계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대거 부스를 가지고 참여한다. 국내외 30여 개의 대표적 보안업계 기업들이 각종 보안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인포더 측은 "SECON INTERNATIONAL 2010은 정부기관 및 전국 지자체, 정부산하기관, 금융/보험 분야, 국방, 일반 대기업 등의 보안장비 담당자와 건설, 시공, 설비, SI 분야 관계자, 그리고 보안관련 유관단체 관계자 등 2,500여명이 대거 참여하는 엔드유저 중심의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사전등록 www.intersec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