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씨엔 뉴스

SPS IPC Drives 전시회에서 선보일 획기적인 혁신제품은?

B&R, mapp 기술과 신제품 ACOPOS P3 서보 드라이브를 선보일 예정

B&R, ACOPOS P3 서보 드라이브

B&R, mapp 기술과 신제품 ACOPOS P3 서보 드라이브를 선보일 예정

B&R은 1달 앞으로 다가온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리는 SPS IPC Drives 전시회 (7 홀 / 부스 206) 에서 두 가지 획기적인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동화 전문가들은 mapp 기술이 자동화 소프트웨어 개발에 혁명을 가져올 것이라고 예고하고 있다. 통합 세이프티 펑션과 함께 시장에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빠른 서보 드라이브인 신제품 ACOPOS P3는 가히 선구적이다.

mapp 기술로 67% 더 빨라진 소프트웨어 개발

mapp 기술은 모듈화된 소프트웨어 블록의 사용을 통해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을 간편화하고 기본 펑션을 가짐으로써, 개발자들이 주요 태스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 기계 또는 시스템 프로세스를 직접 구현할 수 있게 한다. mapp 기술은 새로운 기계 및 시스템 개발 시간을 평균 67% 감소시켜 주는 것은 물론 서비스 및 유지보수 비용도 절감시켜 준다.

컴팩트한 디자인에 높은 성능

ACOPOS P3는 자동화 기술의 놀라운 진전을 보여준다. 이 3축 서보 드라이브는 제어 캐비닛에서 차지하던 공간을 최대 69%까지 줄여준다. 컴팩트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전체 컨트롤러 캐스케이드에 대한 샘플링 타임이 50 µs 밖에 되지않아 세이프티 펑션을 갖춘 가장 빠른 서보 드라이브로 만들어준다.

B&R코리아는 “통합 세이프티 펑션과 함께 시장에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빠른 서보 드라이브인 신제품 ACOPOS P3가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되고 있으며, 초소형 산업용 PC인 Automation PC 2100 와 B&R APROL 공정 제어 시스템을 위한 지능형 솔루션 역시 이번 전시회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SPS IPC Drives 2014 전시회는 모션컨트롤, 산업자동화, 전력전자, 산업통신망, HMI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전시회로 알려졌으며, 오는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릴 예정이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