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씨엔 뉴스

B&R, 자동화SW mapp 기술로 개발 시간을 67 %까지 단축하다

자동화 소프트웨어의 혁명

모듈형 mapp 소프트웨어 블록은 새로운 기계 및 시스템의 개발 시간을 평균 67 % 단축시킨다.

B&R 오는 11월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리는 SPS IPC Drives 전시회에서 자동화 소프트웨어에서 혁신적인 새로운 mapp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듈형 소프트웨어 블록들은 새로운 프로그램의 개발 간편화하고 새로운 기계 시스템의 개발 시간을 평균 67% 감소시켜 준다. 동시에, mapp 기술은 전반적인 서비스 유지보수 비용도 줄여준다.

새로운 기계 시스템 엔지니어링 하는데 있어서, 소프트웨어의 개발은 시간과 비용 요인이 점점 중요시 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엔지니어링타임의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기본 펑션을 프로그래밍하는 것이다.

모듈형 블록을 사용한 빠른 개발

mapp 사용하기 쉽고 이미 여러가지 테스트를 거친 미리 구성된 블록을 제공함으로써 개발자들이 이처럼 반복되는 프로그래밍 작업을 하지 않도록 해준다. 따라서 프로그래머들은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 기계 또는 시스템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주요 태스크 집중할 있다.

B&R코리아 담당자는 “mapp 블록들은 B&R 자동화 소프트웨어 환경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B&R Automation Studio 사용하는 모든 개발자들은 mapp 블록을 구현해 쉽고 명확하게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있다. 이것은 기계 가용성을 증가시키고 유지보수 비용을 낮추며 협업을 아주 쉽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SPS IPC Drives 2014 전시회는 모션컨트롤, 산업자동화, 전력전자, 산업통신망, HMI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전시회로 알려졌으며, 오는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릴 예정이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