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씨엔 뉴스

로크웰오토메이션, 기계 제작 OEM 지원 사업 강화 나서

로크웰오토메이션이 기계제작업체 OEM을 위한 본격적인 사업에 돌입했다. 지난 4월초 로크웰은 기계제작업체가 집중되어 있는 창원에서 OEM업체를 위한 자동화 컴포넌트 솔루션 및 안전 솔루션에 대한 세미나를 열고 국내 OEM 업체를 위한 활발한 지원 방안을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기업 생산성 향상의 필수 요건으로 떠오른 안전 솔루션과 기계 제작 업체를 위한 최상의 자동화 컴포넌트 솔루션이 소개되었고, 기계 제작 업체의 비용 절감, 경쟁력 향상을 돕기 위해 로크웰오토메이션이 지원하는 다양한 OEM 프로그램 및 역량 등이 소개되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이날 다양한 기계 제작 업체들이 품질이 뛰어난 제품 개발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개발하는 제품에 적합한 최적의 컴포넌트 솔루션을 제안하였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Essential Components, Exceptional Value"는 놀랄 만한 가격으로 고객이 설계하는 제품 및 시스템이 최상의 품질과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상의 컴포넌트 솔루션을 의미한다. 또한 인간의 건강과 안정 차원에서의 산업재해 방지는 물론이거니와 자산의 고장 및 사고 방지로 가동 휴지시간을 줄여주고, 제품의 품질 향상 및 비용절감 등 생산 효율성에 획기적으로 기여하여 기업의 이익창출의 새로운 대안으로 부각된 안전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과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강력한 플랫폼을 원하는 기계 제작 업체를 위한 NetLinx기반의 강력한 소형 PLC인 CompactLogix가 소개되어 알맞은 가격과 성능을 원하는 기계 제작 업체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2005년 기사 작성